시간 맞추기가 많이 힘들었지만
하나님 안에서 함께함이 기쁨이고
믿음으로 격려할수있어서 감사했습니다.
사춘기도 아닐텐데
나눔시간이면 단답식이나 "없음"으로 문제풀듯 지나갑니다만~
그래도 감사합니다^^
하나님께서 우리 가운데 함께하시고 시작하신 착한일을 아름답게 이루고 계심을 믿습니다🙏🏻
댓글
댓글